PAYCO 5% 적립 프로모션 이벤트 - 기프티박스

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home
  2. board
  3. 이벤트

이벤트

이벤트

게시판 상세
제목 PAYCO 5% 적립 프로모션
작성자 기프티박스 (ip:)
작성일 2021-11-26
조회수 24249
평점 0점


[페이코 포인트리워드 안내사항]

행사 기간 : 2021/12/1(수) ~ 12/31(금)

- 행사 내용 : 페이코 충전포인트로 결제 시, 결제한 구매 금액의 5%를 페이코 포인트로 적립(단, 건당 1천원 한도)

- 페이코 슈퍼세이브 충전리워드는 기본 2% 적립이며, 12/1일 00시 부터 해당 가맹점 결제시 에만 5% 적립이 적용 됩니다.

- 페이코 포인트 사용 시 무상 적립 포인트 소진 후 유상충전 포인트가 차감 됩니다.

- 미성년자가 법정대리인의 동의 없이 포인트를 사용한 경우, 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사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.

- 페이코 최종 결제창에서 적립예정 포인트 확인이 가능하며, '유상충전포인트 결제분'을 제외한 '무상 적립포인트 결제분'은 적립 대상에서 제외가 됩니다.

- 결제 취소 시 해당 결제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는 전액 회수 되며, 적립(무상) 포인트 부족 시 유상으로 충전한 포인트에서 차감될 수 있습니다. (유상으로 충전한 포인트도 부족할 경우 결제 취소가 불가하며, PAYCO 고객센터(1544-6891)에 연락하여 부족한 포인트 만큼 입금 후 취소가 가능합니다) 

- 적립 포인트는 결제 완료된 달의 다음 달 25일에 일괄 지급됩니다.

- 이벤트를 통해 적립되는 페이코 포인트 유효기간은 지급일로부터 1년 입니다.

- ‘페이코 포인트 리워드' 혜택과 관련한 포인트 충전 상세사항은 [페이코앱 > 더보기 > SUPER SAVE+ > 충전하면 기본 2% 리워드]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
본 이벤트는 페이코 회원 전용 이벤트 이며, 페이코앱이 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, 앱 설치 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
충전 포인트 사용 혜택은 엔에이치엔페이코㈜ 또는 가맹점 사정에 의해 별도 고지 없이 종료 또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